지난번 피자헛 치즈킹 치즈크러스트에 이어서 리치골드 라지를 리뷰해볼 생각이에요.
이때 할인 행사가 계속 진행중이라 3일만에 또 피자를 시켜먹었네요.
진짜 전 아무리봐도 피자덕후인 거 같아요.
특히 피자헛 치즈킹.. 언제 먹어도 참 맛있더라구요.
엣지를 리치골드로 주문해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피자헛 치즈킹 리치골드 라지 정보
피자헛 치즈킹 가격은 정가가 31,900원이고 행사나 포장 여부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도우 엣지를 리치골드 라지로 선택할 경우 5천원이 추가로 발생해요.
토핑도 추가가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대로 추가해도 됩니다.
다만, 토핑별로 가격이 또 추가되오니 금액을 고려하셔야 돼요.
제가 주문한 사이즈는 L 사이즈고, 치즈킹은 M 사이즈가 없었어요.
프리미엄 피자고, 오리지널보다는 약간 가격대가 더 나가는 편이에요.
피자헛 치즈킹 리치골드 맛 솔직후기
기존의 치즈킹 리뷰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치즈 맛이 풍부하고, 토핑은 좀 간단한 편이에요.
치즈킹은 메뉴 이름답게 모짜렐라 치즈가 2배 들어가기 때문에 치즈의 묵직한 맛이 느껴지는 피자입니다.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마음에 들어하실 거 같아요.
도우는 리치골드로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는 걸 선택했는데, 고구마무스답게 달달한 맛이 의외로 치즈킹과 어울리더라구요.그런데 확실히 리치골드 엣지는 달달한 편이라 피자의 짭짤한 맛을 더 선호하는 분들은 치즈크러스트가 더 나을 거 같아요.
그래도 엣지 부분에 치즈가 포함되어 있어서 빵끝까지 무난하게 먹었답니다.그리고 엣지 부분이 좀 얇은편이라 그 부분은 질길 수 있어요.
토핑이 화려한 피자는 아니다보니 치즈 본연의 피자 맛을 즐길 수 있어요.짭짤한 피자를 원하신다면, 슈퍼슈프림이 더 제격일 거 같아요.
소스는 랜치디핑소스를 받아왔는데, 새콤한 마요네즈 맛이에요(타르타르 소스 느낌)의외로 피자랑 잘 어울립니다.
저는 치즈를 좋아하다보니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피자헛 치즈킹 리치골드 총평
평점: 3/5
재구매의사: 3/5
치즈킹 피자가 워낙 치즈맛 위주다보니까 리치골드의 달달한 맛이 약간 이질적이게 느껴질 수 있을 거 같아요.물론 치즈크러스트 엣지보다는 피자 토핑 영역이 더 넓어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지만...
다음에는 그냥 치즈크러스트 엣지로 시킬 거 같아요.그게 1천원 더 저렴하기도 하더라구요.
-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