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랄라치킨은 다른 가짜(?) 숯불 치킨과 다르게 진짜 숯불에 구워서 나오는 치킨입니다.
여러 숯불치킨 브랜드가 있지만, 일반 오븐구이나 기계로 구워서 나오는 것들과는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기 때문에 자주 구매해서 먹곤 해요. 확실히 숯불에 구워야 불맛이 제대로 나더라구요.
원래 이런 숯불치킨에는 사리를 추가해야 더 맛있는데, 사리 하나 추가하는 게 거의 3~4천원이더라구요.
라면 하나가 원래 얼마더라...? 아까운 마음에 사리는 따로 추가하지 않고 주문했어요.
훌랄라치킨 참숯 핫 바베큐 정보
훌랄라치킨 체인점 중에서 신림역 쪽에서 주문했는데, 지금은 폐점한 상태입니다.
요새 자영업자들이 어려워서 그런지.. 폐점이 많아지네요 ㅠㅠ
가격은 20,900원이고, 배달비는 지점별로 달라요.
매운걸 싫어하는 사람은 그냥 양념구이로 시키면 딱 좋고, 좀 매콤한 걸 원한다면 참숯 핫 바베큐로 주문해야 되더라구요.
저는 양념구이가 정말 하나도~ 안매워서 참숯 핫 바베큐로 결정해서 주문했어요.
무우와 콜라 500ml 1개씩 같이 오고, 리뷰이벤트는 없던 것 같아요.
배달앱은 배달의민족을 이용했고 40분 정도 걸렸어요.
훌랄라치킨 참숯 핫 바베큐 맛 후기
이름에 걸맞게 핫 이라 그런지 꽤 매운 편이더라구요.
엽기떡볶이정도의 매운 맛은 아니지만 처음엔 몰랐다가도 먹다보면 혀가 약간 얼얼해지는 정도의 매콤함이었어요.
훌랄라치킨은 체인점이 정말 많고 지점에 따라 맛이 살짝(?) 다르더라구요.
그 이유는 소스 양의 차이인것 같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요청사항에 '소스 양을 넉넉히 넣어주세요' 라고 적어놓기는 해요.
소스가 부족하면 좀 더 매마른 느낌이 들 때가 있어서요.
라면 사리는 집에 있던 걸로 끓여서 섞어 넣어 먹었는데, 생각보다 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면에 소스가 잘 스며들어서 의외로 매운 맛이었어요. 혹시 아쉬우신 분들은 라면만 익혀서 셀프로 사리 추가하세요.
숯불치킨은 또 밥에도 정말 잘어울리죠~
밥 한공기 뚝딱했답니다. 밥반찬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훌랄라치킨 참숯 핫 바베큐 총평
평점: 4.5/5
재구매의사: 5/5
저는 훌랄라치킨에서 양념없는 맛은 안먹어봤지만, 그것도 나름대로 고소할 것 같아요.
그러나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저는 나중에도 참숯 핫 바베큐를 주문할 것 같네요.
그런데 원래 자주 시키던 지점이 폐업해서 다른 지점을 찾아봐야 하는게 좀 아쉽긴하네요.
은근 점바점이라서... 좀 더 괜찮은 지점을 찾아봐야겠습니다. 저는 재구매의사 있어요.
-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